음악/찬양,클래식

가까이 계신 주님 - 주찬양선교단

청가헌 (聽可軒) 2022. 3. 18. 10:49

가까이 계신 주님 / 주찬양선교단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 드리세

날 위해 이 땅에 오신 독생자 예수

나의맘과 뜻다해 주를 사랑힙니다

날 위해 이 땅에 오신 독생자 예수

내가 약할 때 강함 주고

가난할 때 우리를

부요케하신 나의 주 감사

내가 약할 때 강함 주고

가난할 때 우리를

부요케하신 나의 주 감사 감사

-간주중-

거룩하신 하나님 주께 감사 드리세

날 위해 이 땅에 오신 독생자 예수

내가 약할 때 강함 주고

가난할 때 우리를

부요케하신 나의 주 감사 감사

내가 약할 때 강함 주고

가난할 때 우리를

부요케하신 나의 주 감사 감사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