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pop,상송,칸소네 外

Angels Calling Me – Denean ★

청가헌 (聽可軒) 2022. 2. 9. 06:32

You and I we were one

And i swore Id stay forever

But they say all good things come to an end - my friend

Now its time to move on

But dont think that this is easy

Cos its hard to be leaving you behind

But you will be fine

 

Oh so if you believe

Say a prayer for me

I wont be here tomorrow

Somewhere I gotta be

Things you want to say

Save them for another day

Cos i can hear the angels calling

Angels calling for me

 

Does it help if i say

That im really truly sorry

And that I never meant for it to end - this way

Theres a place in your heart

Where you know you'll always find me

And I'll be with you wherever you are

Near or far

 

Oh so if you believe

Say a prayer for me

I wont be here tomorrow

Somewhere I gotta be

Things you want to say

Save them for another day

Cos i can hear the angels calling

Angels calling for me

 

You and I, we were one

And i swore Id stay forever

But they say all good things come to an end - my friend

 

모든 천사를 불러 , 오 내가 불러, 모든 천사를 불러

문, 내가 여기 있는 이유를 말했어, 확실하지 않아
내가 찾고 있는 건 내 아기야,

그녀는 내가 무릎을 꿇고 있는 걸 볼 수 없겠지

, 모든 천사를 불러, 내 아기를 데려와 뒤로
오 그녀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그녀가 당신 중 한 사람이라는 것을 압니다
무릎을 꿇고 제발 그녀에게 사랑한다고 말해주세요

설교자, 맨투맨 모두 해주시겠습니까 당신은
내가 잘못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에게 정말 상처를주었습니다.

그래서 내가 살고있는 외로운 세상입니다.

내가 울고 있던 눈물의 바다
이 가장 어려운 시간에

나 같은 바보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 모든 천사를 부르고 있습니다.

내 아기를 다시 데려 오십시오.
오 그녀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예, 나는 바보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압니다.

그녀는 당신 중 하나입니다,

이제 저를 위해 이것을 해주세요,

그녀에게 말해주세요

그리고 그녀가 외롭다면 

이 팔이 우리 둘을 다시 천국으로 데려갈 수 있다는 것을

그녀가 이해하게 할 것입니다 

예, 저는 바보였습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 중 하나라는 것을 압니다

당신 은 나를 위해 이것을 해주세요,

그녀에게 말해주세요 , 부르 세요,

모든 천사를 부르 세요, 내가 부르세요,

모든 천사를 부르세요, 오, 내가 부르고 있어요,

모든 천사 를 부르세요, 내가 부르세요,

모든 천사를 부르세요, 오 내가 부르고 있어요,

모든 천사를 부르 세요, 나를 부르세요,

모든 천사들을 부르네 

오 내가 부르네 모든 천사를 부르다

 

미국 남부 출신이며, 여성 키보디스트 이자 보걸리스트이다. 3세에 피아노를 배우고 연주했다고 하며 일찍이 칸츄리 음악의 메카인 Nashville로 옮겨, Leon Russell,Ricky skaggs Gene Hughes등과함께, 칸츄리 와 팝음악의 작곡겸 가수

로 활동하다가, 1990년경 그녀는 치료음악에 매료되어, 이 음악이 자신의 진정한 음악의 길이라 하여, 칸츄리와 팝음악계를 떠나, 인간의 영적분야의 전문 음반사인 콜로라도의 "Etherean Music"사로 옮겨, 미국원주민 음악과 문화에 심취, 이음반사에서 그녀의 첫앨범 "Fire Prayer(1991)", "The Weaving(1993), "Thunder(1994)"를 계속 내놓아 국제적인 큰 명성을 얻었다. 1998년에 그녀 자신의 회사인 "Woo Way Intuitive Healing Arts"설립하여, 치료음악의 취입과 제작을 했다. 1999년에 앨범 "The Farmers Daughter", 2005년에 "Breath Of Angels", "Let All Mortal Flesh Keep Silence"을 내놓았는데 지금까지 모두 7개 의 앨범이 나왔다

 

여성 키보디스트이자 보컬리스트. 두번째 앨범인 The Weaving 을 통해 국내에 소개가 되었고, 이 앨범의 To The Children 통해 알려졌다. 그녀의 보컬 또한 수준급이어서 듣는 이를 매료시킨다. 데뷔 앨범인 Fire Prayer 의 As one 은 인디언 풍의 곡이다. 서정적이고 신비하며 평화로운 그녀의 음악은 정화와 안식, 그리고 슬픔이 어우러지는 경이로운 뉴에이지 사운드의 뮤직 Tunkasila와 특히, To The Children 은 많이 접해보았던 곡이라 더욱더 그 애잔한 선율이 깊은 사색에 빠지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