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pop,상송,칸소네 外

Mother Of Mine - Jimmy Osmond ★★★

청가헌 (聽可軒) 2022. 2. 25. 08:07

Mother of mine / Jimmy Osmond

Mother of mine

You gave to me all of my life
To do as I please
I owe everything I have to you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of mine when
I was young
You showed me
The right way things
Should be done
Without your love
Where would I b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you gave me
Sweet happiness much more
Than words can say
I pray the Lord that
He may bless you
Every night and every day 

 

Mother of mine
Now I am grown
And I can walk straight
All on my own
I'd like to give you
What you gave to m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Mother, sweet mother of mine

 

내 어머니는 내가 어렸을 때

내 어머니의 어머니, 내 어머니의 달콤한
어머니에게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빚으로
내가 할 수 있도록
내 인생의 모든 것을 준 당신은

나에게 당신이 나에게

당신의 사랑 없이 일을 해야

올바른 방법을 보여 주었다

내가 어디에 있을 것인가?

 

어머니, 어머니의 달콤한 어머니,

당신은 내가 그분께 매일 밤

당신을 축복 할 수 있도록

주님을 기도 할 수 있습니다

말보다 훨씬 
달콤한 행복을 준 지금
내 어머니는 지금
나는 성장하고
난 당신이 나에게
어머니에게 준 것을 주고 싶습니다,
달콤한 어머니의 나의 어머니,

나의 달콤한 어머니

 

==================

 

"'마더 오브 마인'

빌 파킨슨이 작곡한 곡으로,

스코트랜드의 전 아이 가수

닐 리드(Neil Reid)가 유명해진 곡으로, 

ITV의 기회 노크에서 노래를 부르고

1971년 12월 13일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자신의 곡을 불렀다.

 

국제 발매를 위한 B측은 앨범

'노래를 쓸 수 있다면'에

출연한 또 다른 트랙이었다.

 

이 곡은 영국 대중에게

즉각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우승 직후 데카 레코드가

상업적으로 발표했으며,

특히 탑 오브 더 팝스의 공연에 이어

영국 싱글 차트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마더 오브 마인"이라는 기록은

영국에서 250,000부 이상,

전 세계적으로 250만부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본에서만 약 40만 장이

판매되었습니다.

 

이 곡은

영국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한

닐 리드(Neil Reid)의

자작곡에 출연하여

최연소 로고를 기록하며

차트 1위에 올랐다.

 

12세 9개월의 나이에.

 

리드는 3개월 후 싱글

"마더 오브 마더"를 따라

"그게 내가 되고 싶은 것"으로

이어졌지만,

그 노래는 45번,

정점을 찍었고,

리드는 전국적인 명성에서

북부 잉글랜드 워킹 맨즈 클럽 서킷에서

공연하는 것으로 빠르게 퇴색했다.

 

기회 노크에서 우승한 지 2년 후,

리드의 목소리가 끊어졌고,

그 결과 그는

프로 노래를 포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