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ng Him Home / Jan Werner
Hear my prayer
In my need
You have always been there
He is young
He's afraid
Let him rest
Heaven blessed
Bring him home
Bring him home
Bring him home
He's like the son I might have known
If God had granted me a son
The summers die
One by one
How soon they fly
On and on
And I am old
And will be gone
Bring him peace
Bring him joy
He is young
He is only a boy
You can take
You can give
Let him be
Let him live
If I die, let me die
Let him live
Bring him home
Bring him home
Let him live
- 이름 얀 베르너 다니엘센
- 출생 1976년 4월 10일 노르웨이 Nord-Odal
- 사망 2006년 9월 28일 (30세) 노르웨이 오슬로
- 장르 팝, 록, 클래식
- 활동 1988–2006년
■어린 시절 스타
Jan Werner Danielsen은 1976년 노르웨이 Nord-Odal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특히 인기 있는 음악적 히트곡에 대한 해석과 거의 5옥타브에 달하는 목소리로 유명했습니다. 그는 Barbra Streisand 의 노래를 아주 일찍 부르기 시작했고 그녀처럼 노래하고 싶었습니다. Danielsen은 1988년 12세의 나이로 첫 번째 탤런트 쇼에서 우승했습니다. 상은 레코드 거래 였으며 그는 싱글 "Jeg Ser En Dag"(I See the Day)를 발표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4살 때 뮤지컬 무대에서 처음으로 대중 앞에 모습을 드러냈기 때문에 평생의 3분의 2를 이미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는 노르웨이 텔레비전 NRK 의 Midt I Smørøyet이라는 인기 있는 청소년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노래하면서 널리 알려졌습니다."Somewhere"와 1988년에서 1993년 사이에 그는 Hamar Symphony Orchestra와 정기적으로 노래를 불렀습니다. 1992년 Jan Werner는 두 번째 기록적인 계약을 맺었고 1994년 2월 노르웨이 릴레함메르 에서 열린 동계 올림픽 을 전후한 문화 행사 계획에도 포함되었습니다 .
■상업적 성공
Danielsen은 1994년에 국가적 유명인 및 예술가로 성공했습니다. 그는 NRK 텔레비전에서 체스 의 "The Right to Sing"과 "Anthem"이라는 노래로 전국 재능 대회 Talentiaden에 참가하여 우승했으며 수여된 최초의 올림픽 메달을 받았습니다. 1994년 릴레함메르 올림픽. 같은 해 그는 Elisabeth Andreasson 과 함께 Eurovision 의 국제 결승전에서 노르웨이를 대표하여 Duet 이라는 노래로 6위를 차지했습니다 . 2000년에 Jan Werner는 이번에도 Eurovision의 노르웨이 결승전에 참가했습니다. 그는 "One More Time"이라는 노래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Charmed는 'My Heart Goes Boom'으로 우승했다.
Jan Werner는 1995년 앨범 All by Myself 로 성인 녹음 아티스트로 데뷔하여 금상을 수상했습니다. 그의 두 번째 앨범인 Inner Secrets 는 2년 후인 1997년에 발매되었습니다. 이 앨범은 14,000장이 팔렸고 일부 자작곡과 Karin Krog 와의 듀엣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 번째, 밤의 음악은 1999년 Chess , West Side Story , Les Misérables 와 같은 뮤지컬의 노래를 해석하여 나왔습니다 . 그의 네 번째 책인 Singer of Songs (2003)는 120,000부 이상 판매되는 베스트 셀러이며 현재까지 그의 가장 큰 판매자가 되었습니다. 전국 앨범 차트 2위에 올랐다.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앨범, Stronger, 2006년 11월 13일 그가 사망한 후 석방되었다.
Jan Werner는 팝에서 클래식, 크리스마스 캐롤에서 뮤지컬 노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적 맥락에 참여했습니다.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Air) 등의 고전을 해석하며, 자신만의 노래와 멜로디를 만들었다. 그는 Benedicte Adrian, Secret Garden , Sølvguttene , Tommy Körberg , Øivind Blunck , Outer Suløens Jass-ensemble, 그리고 마지막 으로 2003년 Royal Albert Hall에서 Swede Robert Wells 와 같은 예술가들과 함께 연주했습니다. 그의 경력과 그는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의 "Air"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그는 올해 12월 노벨 평화상 콘서트에서도 이 노래를 불렀다. 또한 그는 Dissimilis의 예술 감독으로 여행했습니다.
Elisabeth Andreassen 과 Jan Werner는 1994년 Eurovision 에서 그들의 듀엣 이후에도 계속해서 작업 했습니다. 1997년부터 그들은 노르웨이 전역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열었고, 1999년 여름에는 Uranienborg Church(Oslo)에서 선택한 트랙으로 앨범을 녹음했습니다. 관광. 2004년 크리스마스 콘서트 투어에서 그는 이제 솔로 아티스트가 되었고 노르웨이 주교 Rosemarie Köhn 이 선별된 콘서트에서 그와 함께 했습니다. Jan Werner는 460만 명의 인구와 100만 개가 넘는 콘서트 티켓이 있는 노르웨이에서 총 거의 100만 장을 판매했습니다.
2006년 9월, 그가 사망하기 불과 일주일 전, Jan Werner와 그의 매니저는 Jan Werner의 국제 경력과 함께 사업 계획을 세우기 위해 캐나다에 있었습니다. 여기에는 2007년 Canadian Tenors와의 스프링 투어가 포함되었습니다. 2007년 5월 The Canadian Tenors는 Jan Werner를 기리는 콘서트와 함께 노르웨이에서 미니 투어를 개최했습니다. 그들은 자신만의 방식으로 Jan Werner에게 경의를 표하기를 원했으며 2009년 그들의 CD "The Canadian Tenors"를 위해 "Always There"("Stronger"에서) 버전도 녹음했습니다.
■사생활
Jan Werner의 성적 취향 은 그의 경력 내내 많은 이야기와 많은 소문의 주제였습니다. 기자들이 이에 대해 물었을 때 얀 베르너는 명확한 대답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2007년에 출판된 책에서 Werner의 아버지 Thor Egil Danielsen은 Jan Werner가 양성애자, 게이 또는 이성애자가 아니었다고 말합니다. "베르너의 해결되지 않은 성적 취향은 그의 삶의 특징이었습니다. 그것은 그에게 문제가 되었습니다. 그는 단순히 할 수 없었기 때문에 여성과 남성 사이에서 어떤 최종 선택도 하지 않았습니다. 언론이 항상 찾고 있던 진실이었습니다. 그는 우리에게 그것이 젠더와는 아무 상관이 없지만 사람들과 사랑에 빠졌다"고 그의 아버지는 책에 적었다.
■죽음
2006년 9월 28일 다니엘슨의 친구이자 매니저인 페베 로그스타드가 그의 오슬로 아파트에서 그를 숨진 채 발견했습니다. 이 소식은 노르웨이 연예계에 큰 슬픔을 안겼다. 그의 가족은 그의 죽음이 자살로 인한 것이라는 소문을 부인했다. 최근 새 앨범 ' Stronger '를 마친 당시 가족들의 뜻에 따라 계획대로 발매됐다. 발매 첫 주에만 63,000장이 팔리며 노르웨이 차트 " VG-lista "에서 1위에 오르는 등 대성공을 거두었다.
그의 장례식에서 교회는 동료와 유명인으로 가득 찼습니다. 하이라이트는 그의 전 듀엣 파트너인 Elisabeth Andreassen이 " You Raise Me Up "을 연주하고 Danielsen의 목소리를 녹음했으며 노래의 작곡가 Rolf Løvland 가 피아노로 반주하는 것이었습니다. 애도자들은 기립박수로 화답했다. 그는 나중에 Nord-Odal의 Sand Church에 묻혔습니다. 고인이 된 예술가에게 마지막 영예를 안겨주고 싶어하는 모든 사람들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모래 교회가 충분히 크지 않기 때문에 가족은 오슬로에서 추모식을 갖기를 원했습니다.
부검 결과는 2007년 1월 초에 마침내 준비되었습니다. Danielsen의 사망은 심부전으로 인한 것으로 보이며, 이는 대부분 폐 기관지 염증 과 과도한 작업 기간 후의 육체적 피로 의 결과로 보입니다. .
■그의 죽음 이후의 릴리스
2006년 11월, 논란의 여지가 있는 Jan Werner Danielsen의 전기 - 그의 아버지 Thor-Egil Danielsen이 쓴 "Just Werner"가 공개되었습니다. 2007년 크리스마스 그의 가족은 구세군 과 협력하여 다양한 콘서트와 TV 출연에서 이전에 공개되지 않은 라이브 녹음과 함께 크리스마스 앨범 Eg Veit I Himmerik Ei Borg 를 발표했습니다.
2010년 11월 22일, 몇 가지 새롭고 알려지지 않은 녹음이 포함 된 더블 앨범 One More Time – Very Best Of 가 발매되었습니다. 이 앨범은 평론가와 관객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음악 > pop,상송,칸소네 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Secret Love - Bee Gees (0) | 2022.04.06 |
---|---|
Le Temps Des Fleurs (Those Were The Days) - Vicky Leandros ★★★ (0) | 2022.04.05 |
I Love You Because - Jim Reeves ★★ (0) | 2022.04.05 |
We Shall Overcome - Joan Baez (0) | 2022.04.05 |
You And I - Kenny Rogers & Bee Gees (0) | 2022.04.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