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llen / Sarah McLachlan (2003)
Heaven bend to take my hand
And lead me through the fire
Be the long awaited answer
To a long and painful fight
Truth be told I've tried my best
But somewhere along the way
I got caught up in all there was to offer
And the cost was so much more than I could bear
Though I've tried, I've fallen...
I have sunk so low
I messed up
Better I should know
So don't come round here
And tell me I told you so...
We all begin with good intent
Love was raw and young
We believed that we could change ourselves
THe past could be undone
But we carry on our backs the burden
Time always reveals
In the lonely light of morning
In the wound that would not heal
It's the bitter taste of losing everything
That I've held so dear.
I've fallen...
I have sunk so low
I messed up
Better I should know
So don't come round here
And tell me I told you so...
Heaven bend to take my hand
Nowhere left to turn
I'm lost to those I thought were friends
To everyone I know
Oh they turn their heads embarassed
Pretend that they don't see
But it's one missed step
One slip before you know it
And there doesn't seem a way to be redeemed
Though I've tried, I've fallen...
I have sunk so low
I messed up
Better I should know
So don't come round here
And tell me I told you so...
[2X]
- 본명 세라 앤 매클라클런 (Sarah Ann McLachlan)
- 출생 1968년 1월 28일 캐나다 노바스코샤주 핼리팩스
- 직업 음악가, 화가
- 장르 팝, 록
- 악기 보컬, 피아노, 키보드, 기타, 밴조, 우쿨렐레, 하프
- 활동 1988년~현재
- 배우자 애슈윈 수드(이혼)
■사라 앤 맥라클란 (1968년 1월 28일 ~) 은 캐나다의 싱어송라이터이다. 2015년 현재 전 세계적으로 4천만 장 이상의 음반을 판매했다. 현재까지 맥라클란의 베스트셀러 앨범은 서페이싱으로 그래미 상 2회(4개 후보 중)와 주노 어워드 4개를 수상했다. 그녀는 개인적인 예술적 노력 외에도 여성 뮤지션을 선보이는 Lilith Fair 투어를 설립했다.
맥라클란은 1968년 1월 28일 캐나다 노바스코샤 핼리팩스에서 태어났다. 그녀는 맥라클란 가족과 함께 배치되었고, 나중에 합법적으로 그녀를 입양했다.
어렸을 때 그녀는 캐나다 소녀 가이드의 일원으로 가이딩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그녀는 아주 어린 시절부터 음악을 연주했는데, 4살 때 우쿨렐레를 시작으로 음악을 연주했다. 그녀는 음악의 왕립 온실의 커리큘럼을 통해 음악의 해양 온실에서 클래식 기타, 클래식 피아노, 음성를 공부했다. 17세에 핼리팩스의 엘리자베스 여왕 고등학교 학생이었던 그녀는 10월 게임이라는 단기 록 밴드를 앞세워 있었다. 밴드의 노래 중 하나인 "Grind"는 그룹 작곡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독립플라밍고 레코드에서 안개와 CD를 꺼내는 '안개에서 너무'를 찾을 수 있다. 그것은 아직 다른 곳에서 출시되지 않았다.
10월 게임즈가 모예프를 위해 달하우지 대학 개막식에서 첫 콘서트를 한 후, 맥라클란은 밴쿠버에 기반을 둔 독립 음반 레이블 넷베르크와 모예프의 마크 조웨트와 녹음 계약을 맺었다. 맥라클란의 부모는 그녀가 고등학교를 마치고 밴쿠버로 이주하여 녹음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삶을 시작하기 전에 노바 스코샤 예술 디자인 대학에서 1년간의 학업을 마쳤다고 주장했다. 그녀는 마침내 2년 후 넷베르크와 계약을 맺고 한 곡을 작곡했다. 그녀가 19 살 때, 상호 지인은 그녀의 출생 어머니에게 그녀를 소개했다. 맥라클란은 그녀를 찾지 못했고 그녀를 만나는 것에 대해 양가적이었다.
1994년, 맥라클란은 오타와출신의 열렬한 팬인 우베 반드레이(Uwe Vandrei)에게 소송을 당했으며, 그는 그녀에게 보낸 편지가 싱글 "소유"의 기초였다고 주장했다. 이 소송은 반드레이가 인정된 스토커였으며, 소송을 제기하는 것이 맥라클란 근처에 있을 것이라는 사실을 인정한 스토커이기 때문에 캐나다 법률 시스템에도 도전적이었다. 따라서, 그녀가 반드레이와 같은 위치에 있어야하는 경우 맥라클란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예방 조치를 취했다. 그러나 재판이 시작되기 전에 반드레이는 명백한 자살로 죽은 채로 발견되었다. 판드레이가 맥라클란과 의기투합한 것은 캐나다 작가 주디스 피츠제럴드의 저서 '미스터리 구축: 사라 맥라클란 & 릴리스 페어'에서 탐구되었다.
1997년, 맥라클란은 자메이카에서 드러머 애쉬윈 수드와 결혼했다. 그녀는 첫 아이를 임신하는 동안, 그녀의 어머니는 2001 년 12 월에 암으로 사망했다. 다음 앨범 애프터글로(Afterglow)를 작업하는 동안 그녀는 2002년 4월 6일 밴쿠버에서 딸을 출산했다. 2007년 6월 22일, 그녀는 밴쿠버에서 둘째 딸을 출산했다. 맥라클란은 2008년 9월[9]에 수드와 헤어졌다고 발표했고, 같은 해에 이혼했다.
■경력 및 앨범
- 1987-92: 터치와 위안
넷베르크와의 계약을 통해 맥라클란은 브리티시 컬럼비아 주 밴쿠버로 이주했다. 그곳에서 그녀는 1987년 첫 앨범 'Touch'를 녹음했는데, 이 앨범은 비판적이고 상업적인 성공을 거두었으며 노래 "Vox"를 포함했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또한 모예프의 앨범에 기여, 제조의 보컬을 제공 "끝으로 무승부 근처", 분노의 포도에 대한 오프닝 행위로 그녀의 첫 번째 전국 콘서트 투어에 착수.
그녀의 1991년 앨범인 솔라스는 캐나다에서 그녀의 주류 돌파구였으며, 히트 싱글 "가시의 길(용어)"과 "Into the Fire"를 탄생시켰다. 솔라는 또한 피에르 마르찬드와의 파트너십의 시작을 알렸다. 마르찬과 맥라클란은 그 이후로 맥라클란의 많은 앨범을 제작하고 때로는 공동 작곡을 하는 등 협력자였다.
- 1993-2000: 엑스터시, 서페이싱, 미러볼을 향해 더듬거리는
1993년 엑스터시를 향한 멍청한 태도는 캐나다에서 즉각적인 타격을 입었다. 그녀의 Nettwerk 연결에서, 노래 "소유"의 그녀의 피아노 버전은 1996 년 첫 번째 Due South 사운드 트랙에 포함되었다. 이후 2년 동안 엑스터시를 향한 더블링은 맥라클란의 국제적 돌파구가 되었으며, 여러 국가에서 차트를 확장했다.
더블링 투엑스터시를 향한 성공에 이어 맥라클란은 1997년 현재까지 베스트셀러이자 가장 잘 알려진 앨범인 서페이싱(Surfacing)으로 돌아왔다. 이 음반은 1998년 그래미 상 2회, 최우수 여성 팝 보컬 퍼포먼스("미스터리 구축")와 그래미 상 최우수 팝 기악상(이하 "라스트 댄스")과 올해의 앨범과 올해의 노래, 올해의 작곡가 "미스터리 구축"을 포함한 4개의 주노 상을 수상했다. 캐나다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200에서 2위를 차지한 이 음반은 전 세계적으로 1,600만 장 이상 판매되며 국제적인 성공을 거두었다. 앨범의 주목을 받고 있는 맥라클란은 인기 있는 릴리스 페어 투어를 시작했다. 그녀의 노래 "천사"- 스매싱 호박 투어 키보드 연주자 조나단 멜보인의 치명적인 과다 복용에서 영감을 판매 급증했다. 서페이싱의 노래 중 하나인 "은혜의 전체"는 뱀파이어 슬레이어 버피의 시즌 2 피날레에서 "되고있다(파트 II)"를 특징으로 한다.
동료 입양인 대릴 맥대니얼스는 "천사"에게 감동을 받아 그의 삶과 경력을 재평가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그는 맥라클란과 그녀의 앨범인 서페이싱("엔젤"이 출연한)에게 목숨을 구했다고 밝혔다. 그들은 입양인의 권리를 지지하는 많은 프로젝트에 협력했다.
1999년 맥라클란은 라이브 앨범 '미러볼'을 발매했다. 이 음반의 싱글에는 이전 곡인 "I Will Remember You"의 새로운 라이브 버전이 포함되어 있었는데, 이 음반은 맥멀렌 형제사운드트랙과 래리티스, B-Sides 및 기타 아이템에 수록되어 있었다. 이 곡은 1995년 미국 빌보드 핫 100, 캐나다 10위, 1999년 미국 빌보드 핫 100, 캐나다 10위 등에서 14위를 기록한 1995년에는 단 두 차례 싱글로 발매되었다. 1999년 버전은 맥라클란에게 2000년 그래미 상을 세 번째로 수상했으며, 최우수 여성 팝 보컬 퍼포먼스("I Will Remember You")를 수상했다.
1998년, 영화 '천사의 도시'는 "천사"를 선보였다. 사운드트랙은 빌보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영화가 극장에서 사라진 지 5개월이 지난 지금, 사운드트랙은 빌보드 의 40대 앨범 중 하나이며 4중 플래티넘 지위를 획득했다.
1999년 맥라클란은 토이 스토리 2 사운드트랙에서 랜디 뉴먼의 노래 "그녀가 나를 사랑했을 때"를 녹음했다. 이 노래는 2000년 아카데미 최우수 오리지널 송상 후보에 올랐고, 맥라클란은 시상식에서 공연했지만, 그녀는 우승하지 못했다.
- 2003-05: 애프터글로우
맥라클란은 2003년 앨범 발매곡 '애프터글로'로 돌아와 싱글 '타락', '바보', '월드 온 파이어'를 선보였다. McLachlan은 "World On Fire"에 대한 기존의 뮤직 비디오를 촬영하는 대신 전 세계의 다양한 자선 단체에 150,000 달러의 예산 중 15 달러를 제외한 모든 것을 기부한 다음 비디오를 사용하여 돈을 받은 지역 사회에 어떤 혜택을 주었는지 설명했습니다. 서페이싱과 마찬가지로 이 음반은 캐나다에서 1위, 미국에서는 2위를 차지했다.
또 다른 라이브 앨범인 애프터글로우 라이브는 2004년 후반에 발매되었다. CD는 DVD에 전체에 포함 된 전체 길이 콘서트에서 여러 트랙으로 구성, 뿐만 아니라 애프터 글로우에서 세 가지 뮤직 비디오.
2004년 대릴 "D.M.C." 맥라클란과 우울증의 시기에 그를 들어 올린 그녀의 음악에 대해 크레딧을 받은 맥대니얼스는 2014년 9월 9일 NPR 나방 라디오 아워 "Angel"에서 공개적으로 설명한 대로 솔로 앨범의 트랙에 동참해 달라고 부탁했다. 2006년 초까지 발매되지는 않았지만, 2005년 다수의 편집에 'Just Like Me'라는 곡의 리믹스가 수록됐다.
- 2006: 윈터송
2006년 10월, 맥라클란은 크리스마스 앨범 '윈터송'을 발매했다. 이 음반에는 조니 미첼의 "강", 고든 라이트풋의 "겨울 밤을 위한 노래", 존 레논의 "해피 크리스마스(전쟁은 끝났다)", 그리고 그녀의 아웃리치 아이들과 청소년 합창단과 함께 녹음한 존 레논의 "해피 크리스마스(전쟁은 끝났다)", 그리고 계절별 즐겨찾기인 "크리스마스 시간이 여기있다", "베를레헴의 오 리틀 타운", "베를레헴의 오 리틀 타운", "나자신", "작은 크리스마스", "나자신", "작은 크리스마스", "나자신"의 표지를 포함한 11개의 새로운 음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침묵의 밤", "첫 번째 노엘", 그리고 "그린 슬리브 (이 아이는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타이틀곡은 맥라클란의 원작이다.
윈터송은 2006년 11월 4일 빌보드 200 앨범 차트에서 42위에 올랐다. 7번홀에서 정점을 찍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 음반은 현재까지 110만 장 이상 판매되었다. 미국에서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고 캐나다의 플래티넘 2배는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윈터송은 그래미 상, 최우수 전통 팝 보컬 앨범 부문과 주노 상, 올해의 팝 앨범 부문 후보에 올랐다.
2006년 10월 3일, 라이브 앨범 미러볼은 미러볼: 더 컴플리트 콘서트로 재발매되었다. 이 릴리스에는 1998년 4월 오리건 주 포틀랜드의 로즈 가든 아레나에서 연속으로 공연된 두 개의 콘서트에서 편집된 두 개의 디스크가 포함되어 있다.
- 2008-2010: 희귀 Vol 2, 가장 큰 히트 편집 및 환상의 법칙
2008년 4월 29일, 희귀, B-사이드 및 기타 물건 볼륨 2가 출시되었다. 트랙 리스트에는 최근 조니 미첼의 "강"과 데이브 스튜어트의 "평범한 기적"의 표지와 페리셔, 신디 로퍼, 브라이언 애덤스와의 콜라보레이션이 포함되어 있다.
2008년 8월 5일, 엑스터시를 향한 더블링의 15주년 3디스크 에디션이 출시되었다. 이 세트에는 오리지널 리마스터 앨범, 프리덤 세션, 라이브 공연, 뮤직 비디오 등이 포함된 DVD가 포함되어 있다. 이 음반은 레거시 레코딩에 의해 발매되었다.
맥라클란은 2008년 10월 7일 가장 큰 히트곡 '클로저: 더 베스트 오브 사라 맥라클란'을 발표했다. 2008년 8월 12일, 아이튠즈 스토어에서 디지털 싱글로 미드 템포의 명상 사랑노래 'U Want Me 2'의 신곡을 발매했다. 또한 비디오 성능과 함께. 맥라클란은 또한 이 노래가 2008년 9월 첫 승진 기간 동안 발표한 결혼 생활의 해체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인정했다. 2009년 2월 3일 두 번째이자 마지막 싱글로 발매된 앨범의 또 다른 신곡 'Don't Give Up Us'는 발매됐다. 이후 두 싱글모두 그녀의 다음 앨범 '착미의 법칙'에 포함되었다.
2009년 9월 29일 발매된 싱글 '원 드림'은 2010년 밴쿠버 동계 올림픽의 공식 테마곡이었다. 맥라클란의 첫 번째 오리지널 오리지널 음반인 '착미의 법칙'은 2010년 6월 15일에 발매되었다. 뉴욕 타임즈 음악 평론가 존 파렐스는 환상의 법칙에 대해 말한다 – "맥라클란 씨가 오랫동안 우울하게 엮인 열정과 공감을 연상시키는 데 사용해 온 친절하고 둘러싸인 소리다. 하지만 지금은 2003년 애프터글로와 암시한 것보다 더 깊고 선명한 새로운 고뇌를 포괄한다." 이전에 발매된 트랙 'U Want Me 2'와 'Don't 포기하지 마라', 각종 보너스 트랙 외에도 10곡의 신곡이수록 수록되어 있다. 2010년 5월 26일, 아이튠즈 스토어와 Amazon.com 트랙과 보너스 자료의 미리보기가 시청할 수 있다. 릴리스 페어는 2010년 6월 27일 AB 캘거리에서 시작되었다. 앨범과 투어를 앞두고 맥라클란은 WNYC가 제작한 라디오 쇼 사운드체크에 출연했다. 광범위한 인터뷰에서 맥라클란은 호스트 존 쉐퍼와 그녀의 삶의 마지막 11 년, 특히 두 명의 워킹 모로서 어떻게 변화했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다.
- 2014-2015: 샤인 온
2014년 1월 말, 맥라클란은 아버지의 죽음에서 영감을 받은 다음 스튜디오 앨범 샤인 온(Shine On)의 발매를 발표했다. 2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넷베르크/아리스타를 떠난 후 버브 레코드에서 첫 번째 릴리스였습니다. 앨범은 2014년 5월 6일에 발매되었다.
2014년 3월, 맥라클란은 2014년 6월 20일 시애틀에서 시작된 미국 전역의 샤인 온 투어 일정을 발표했다. 이 투어는 30개 도시를 함께 방문했다. 투어의 캐나다 다리는 21 개 도시에서 25 쇼를 포함하는 것이었다.
2014년 5월 14일, 샤인 온은 미국 빌보드 차트 에서 42,000장의 판매고로 4위를 차지했다고 발표했다.
2015년 3월, 맥라클란은 샤인 온(Shine On)의 올해의 성인 컨템포러리 앨범으로 주노상을 수상했다.
- 2016-현재: 원더랜드
2016년 10월 21일, 맥라클란은 아홉 번째 스튜디오 앨범이자 두 번째 크리스마스 앨범을 발표한 원더랜드를 발표했다. 원더랜드에는 13개의 전통및 현대식 홀리데이 클래식을 해석한 바 있다.
맥라클란은 11월 24일 메이시의 추수감사절 퍼레이드와 11월 30일 록펠러 센터 스페셜에서 NBC의 연례 크리스마스 공연을 펼쳤다. 또한 11월 28일 ABC의 CMA 컨트리 크리스마스 스페셜, 12월 8일 켈리와 함께 라이브! 12월 16일 해리 TV에서 공연했다.
맥라클란은 2018년 12월 싱글 '롱 굿바이'를 발매했다.
2019년 1월, 맥라클란은 2019년 주노 어워드의 주최자로 발표되었다.
맥라클란은 2019년 2월 인터뷰에서 당시 투어를 하는 동안 '황야'라는 제목의 신곡을 데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릴리스 페어
1996년, 맥라클란은 콘서트 기획자와 라디오 방송국에 좌절하여 두 명의 여성 뮤지션을 연달아 등장시키는 것을 거부했다. 기존의 산업 지혜를 버킹, 그녀는 자신과 폴라 콜에 대한 성공적인 투어를 예약. 1996년 9월 14일 맥라클란의 고향에서 함께 출연한 사람은 "릴리스 페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었으며, 맥라클란, 콜, 리사 로브, 미셸 맥도레이의 공연을 포함했다.
이듬해, 맥라클란은 릴리스가 아담의 첫 번째 아내였다는 중세 유대인 전설에서 릴리스를 데리고 리리스 페어 투어를 시작했다.
1997년, 맥라클란을 헤드라이닝 공연 중 하나로 선보이는 릴리스 페어는 총 1,600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며 투어 링 페스티벌 중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그 해 의 모든 콘서트 투어 중, 그것은 16 번째로 높은 매출이었다. Lilith Fair 투어는 3년 동안 2백만 명의 사람들을 모아 자선 단체를 위해 7백만 달러 이상을 모금했다. 1990년대 가장 큰 음악 축제 중 하나인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여성 음악 축제였으며, 잘 알려진 몇몇 여성 아티스트들의 커리어를 시작했다. 이후 Lilith Fairs는 투어가 중단되기 전인 1998년과 1999년에 이어 졌다.
넷트베르크 CEO이자 릴리스 페어의 공동 창립자인 테리 맥브라이드는 2010년 중반 캐나다, 미국, 유럽에서 여성 페스티벌이 돌아올 것이라고 발표했다. 북미 쇼 36개 목록이 공개되었습니다. 그러나 가난한 티켓 판매, 금융 문제 및 헤드 라이너의 지불되지 않을 두려움에 철회로 인해 13 개의 쇼가 취소되었습니다. 2주 간의 유럽 투어는 결코 구체화되지 않았다.
■추가 프로젝트 및 게스트 출연
1997년 맥라클란은 앨범 카르마를 위해 델레리움 노래 "침묵"에 게스트 보컬을 공동 작곡하고 제공했다. 이 곡은 2000년 후반에 싱글로 발매될 때 미국 상위 40위권에 진입했으며, 영화 '브로크다운 팰리스'의 사운드트랙에도 등장했다. 그것은 모든 시간의 가장 큰 트랜스 노래 중 하나로 서 환호 되었다. 그것의 초기 출시 후 10 년 이상. 이 노래의 티에스토 리믹스는 믹스마그 독자들에 의해 역대 12번째로 큰 댄스 레코드로 선정되었다.
2001년 맥라클란은 스티비 닉스의 여덟 번째 솔로 앨범인 'Love Is'의 마지막 곡인 "Love Is"에서 배경 보컬, 기타, 피아노를 제공했으며, 스티비의 이름에서 "S"에 사용된 드래곤을 앨범 표지에 그려냈다. 2002년 5월, 브라이언 애덤스와의 듀엣은 시마론 사운드트랙의 성령: 종마에 실어졌다. 그녀는 하모니를 노래하고 수드는 드럼 작업을하는 동안 노래 "Don't Let Go"에 피아노를 연주했다.
2006년 11월, 맥라클란은 그 해의 장편 영화 샬롯의 웹에서 "평범한 기적"이라는 노래를 연주했다. 오스카 상 후보에 올랐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이 노래는 후보에 오르지 않았다. 그녀는 메이시의 추수감사절 퍼레이드 와 2010 년 동계 올림픽 개막식에서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노래를 연주했다.
2007년 초, 그녀는 데이브 스튜어트의 고 그린에서 나디라 X, 이모젠 힙, 나탈리 임브루글리아 등과 함께 노래를 불렀다.
2009년, 그녀는 수잔 에난의 노래 "원더를 가져와"에서 보컬을 후원했으며, 이 곡은 텔레비전 쇼 인 본즈에 등장했다. 이후 에난스(플레인송)와 맥라클란의 (환상의 법칙) 앨범에 모두 등장했다.
2011년 9월 10일, 맥라클란은 펜실베이니아 주 스토니크릭에서 열린 행사에서 납치범과 싸우고 비행기를 추락시킨 유나이티드 항공 93편 승객과 승무원을 추모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93번 국도 기념관헌납으로 조지 W. 부시 전 대통령, 로라 부시 전 영부인, 빌 클린턴 전 대통령, 조 바이든 부통령, 존 보너 하원의장이 참석했다.
2019년 6월 13일, 맥라클란은 2019 NBA 파이널 6차전을 앞두고 "O 캐나다"를 불렀다.
■수상 및 업적
맥라클란은 그래미 상을 세 번이나 수상했다. 1997년 '미스터리 만들기'로 최우수 여성 팝 보컬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1999년에는 '기억에 남을 게 기억해'의 라이브 버전으로 다시 한 번 수상했다. 또한 1997년 "라스트 댄스"로 최우수 팝 기악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맥라클란의 노래 "미스터리 를 구축"에 들어왔다 91 VH1의 100 90 년대의 가장 위대한 노래.
맥라클란은 1998년 엘리자베스 캐디 스탠튼 비전 상을 수상하여 음악 분야에서 여성의 경력을 발전시켰다. 1999년, 그녀는 성공적인 녹음 경력, 릴리스 박람회에서의 역할, 캐나다 전역의 여성 보호소에 기부한 자선 기부금을 인정받아 당시 주지사였던 아드리엔 클락슨(Adrienne Clarkson)에 의해 캐나다 훈장의 장교로 임명되었다. 2001년, 그녀는 브리티시 컬럼비아 훈장에 입회했다.
2011년 6월 15일, 그녀는 사이먼 프레이저 대학교에서 명예 학위를 받았다.
키와니스 인터내셔널은 2013 년 키와니스 국제 세계 봉사 메달을 수여하여 브리티시 컬럼비아 밴쿠버의 위험에 처한 청소년을위한 무료 음악 학교인 사라 맥라클란 음악 학교를 설립한 그녀를 인정했다.
2013년 11월 20일, 맥라클란은 앨버타 대학교에서 명예 법학 박사 학위를 받았다.
2012년, 맥라클란은 캐나다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2015년 5월, 그녀는 캐나다 공연 예술 부문 최고 영예인 평생 예술 공로를 인정받아 총독상을 수상했다.
2017년 4월 2일, 주노 시상식에서 맥라클란은 캐나다 음악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다.
■자선
- 사라 맥라클란 음악 학교
맥라클란은 또한 밴쿠버에서 도심 어린이들을 위한 음악 교육을 제공하는 아웃리치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고 있다. 2007년, 주 정부는 아웃리치 프로그램에 대한 기금으로 50만 달러를 발표했다. "사라 맥라클란 음악 아웃리치"에서 유래, 이 프로그램은 음악의 사라 맥라클란 학교로 진화. 이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기타, 피아노, 타악기 및 합창단에서 고품질의 음악 교육을 제공했다.
2011년 맥라클란은 위험에 처한 청소년을 위한 무료 음악 학교인 밴쿠버에 사라 맥라클란 음악 학교를 개교했다. 음악 학교는 매년 수백 명의 젊은이들에게 단체 및 개인 레슨을 제공한다. 음악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예술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더 큰 자부심을 가지게 되는 것이 그들의 목표다.
2016년 5월 25일, 사라 맥라클란 음악 학교는 앨버타 주 에드먼튼으로 확장되어 런들 초등학교와 이스트글렌 고등학교에 문을 열었다. 음악 학교는 밴쿠버 학교와 동일한 이니셔티브를 포함하고 있다.
- ASPCA
McLachlan은 광고에 출연하여 ASPCA를 지원한다. 그녀는 그녀의 노래 "천사"를 특징으로 조직에 대한 2 분 광고를 촬영했다. 사운드 트랙과 McLachlan의 간단한 기부금 호소와 혼합 대피소 동물의 광고의 이미지는 2006 년에 방송되기 시작한 이후 ASPCA에 대한 3천만 달러를 모금했으며, 이로 인해 조직은 높은 프로필 황금 시간대 케이블 광고 슬롯에서 호소할 수 있었다. 이후 2008년 연말연시 시즌에는 McLachlan이 "침묵의 밤"의 겨울노래 공연을 통해 ASPCA에 호소하는 새로운 광고를 제작했으며, 2009년 1월에는 "Answer"라는 노래가 새 광고를 공개했다. 2012년, 맥라클란은 PETA를 대신하여 당시 캐나다 총리스티븐 하퍼에게 서한을 보내 연례 인감 사냥에 항의했다. 2014년 2월 3일 슈퍼볼 XLVIII 에서 맥라클란은 기타 목에 "도버와와"개가 있는 아우디 광고에서 ASPCA 의 호소를 패러디했다.
- 기타 자선 기부금
맥라클란은 레드 핫 조직이 제작한 1993년 에이즈 혜택 앨범 No Alternative에 "Hold On"이라는 트랙에 기여했다. 또한 1997년 2월 12일 레너드 펠티에 디펜스 펀드 베네피트 콘서트에서 공연했으며 펠티에에 대한 지원의 일환으로 제작된 언체인드 멜로디의 커버 버전을 발매했다. 그것은 나중에 앨범 희귀, B-사이드 및 기타 물건 볼륨 2에 포함되었다.
2005년 초, 맥라클란은 NBC에서 별이 빛나는 쓰나미 재해 구호 텔레톤에 참여했다. 1월 29일 맥라클란은 에이브릴 라빈, 브라이언 애덤스 와 같은 다른 캐나다 슈퍼스타들과 함께 밴쿠버에서 열린 혜택 콘서트의 헤드라이너로 출연했다. 이 쇼는 또한 앞서 언급한 밴쿠버 아웃리치 프로그램의 어린이 합창단이자 타악기 밴드인 사라 맥라클란 뮤지컬 아웃리치 합창단과 타악기 앙상블의 공연을 선보였다. '원 월드: 쓰나미 구호 콘서트'라는 제목의 이 콘서트는 동남아시아와 동남아시아에서 일하는 여러 캐나다 구호 기관을 위해 약 360만 달러를 모금했다.
2005년 7월 2일, 맥라클란은 필라델피아 라이브 8 콘서트에 참여해 조쉬 그로반과 함께 히트곡 '엔젤'을 연주했다. 전 세계 9개 주요 도시에서 동시에 개최된 이번 콘서트는 G8 정상회담과 동시에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국가 지도자들이 부채를 해소함으로써 아프리카의 빈곤퇴치를 압박하기 위한 것이었다.
2008년에는 2004년 쓰나미로 동남아시아로 의한 참사 복원을 돕기 위해 원조 스틸 요구의 CD에 노래를 기증했다.
2012년 11월 30일, 맥라클란은 팀 재니스, 로레나 맥케니트, 안드레아 코르, 헤일리 웨센라, 슬리피 맨 밴조 보이즈, 새벽 케니, 야나 마소네, 에이미 페티, 그리고 카네기 홀에서 열린 "아메리칸 크리스마스 캐롤" 콘서트에서 공연하는 합창단과 함께 케이트 윈슬렛의 골든 햇 재단에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맥라클란은 인종차별에 반대하는 캐나다 자선 예술가의 일원이다.
'음악 > pop,상송,칸소네 外' 카테고리의 다른 글
Cecilia - Simon & Garfunkel (0) | 2022.07.11 |
---|---|
Send Me An Angel - Scorpions (0) | 2022.07.10 |
Stay with Me - Sam Smith (0) | 2022.07.10 |
Feel No Pain - Sade (0) | 2022.07.10 |
Eternity - Robbie Williams (0) | 2022.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