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pop,상송,칸소네 外

You Are My Destiny - Paul Anka ★★★

청가헌 (聽可軒) 2022. 3. 8. 09:19

You Are My Destiny / Paul Anka 

You are my destiny

당신은 나의 운명​

You are my reverie

당신은 나의 환상

​You are my happiness

당신은 나의 행복

​That's what you are

그게 바로 당신의 존재

You have my sweet caress

당신은 나의 달콤한 애무를

​You share my loneliness

당신은 나의 외로움을 함께

​You are dream come true

당신의 꿈이 실현되는 존재

​That's what you are

그게 바로 당신이랍니다

 

​Heaven and heaven alone

하늘 그리고 나 홀로 천국

'Can take your love from me

나에게서 당신의 사랑을 빼앗아 갈 수 있어요

​'Cause I'd be a fool

왜냐면 내가 바보가 될 테니까

To ever leave you dear

영원히 당신을 소중히 남겨두기 위해서

And a fool I'd never be

결코 난 바보가 될 수 없어요

You are my destiny

당신은 나의 운명

​You share my reverie

당신은 나의 환상을 함께

​You're more than life to me

당신은 그 이상의 나의 인생

​That's what you are

그게 바로 당신의 존재

You are my destiny

당신은 나의 운명

​You share my reverie

당신은 나의 환상을 함께

You are my happiness

당신은 나의 행복

​That's waht you are

그게 바로 당신이란 존재

 

폴 알버트 앙카 OC (Paul Albert Anka OC, 1941730~ )는 캐나다의 가수, 작곡가, 배우이다. 그는 " Diana ", " Lonely Boy ", " Put Your Head on My Shoulder ", " (You're) With My Baby "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해졌습니다 . 그는 Johnny Carson 주연의 투나잇 쇼 의 주제 를 썼습니다 . Tom Jones 의 가장 큰 히트곡 중 하나인 " She's Lady "; Frank Sinatra 의 대표곡 " My Way "를 위한 Claude François Jacques Revaux 의 음악에 대한 영어 가사 ,엘비스 프레슬리 . 마이클 잭슨 과 공동 작곡한 " This Is It "(원래 제목은 "I Never Heard") [1] " Love Never Felt So Good " " Don't Matter to Me "는 잭슨의 사후 히트곡이 되었습니다.

■ 어린 시절

Anka는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타와 에서 Camelia(née Tannis)Locanda라는 레스토랑을 소유한 Andrew Emile "Andy" Anka Sr.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부모는 둘 다 레바논 기독교인 혈통이었다. 그의 아버지는 시리아 다마스쿠스 의 밥 투마 에서 미국으로 건너왔고 어머니는 레바논에서 온 이민자였다. 그의 어머니는 그가 18세 때 돌아가셨다. 그는 아랍어에도 능통하다 .

 

Anka는 음악 이론을 공부한 Frederick Karam의 지도 아래 성 엘리아스 안티오키아 정교회의 대성당 합창단과 함께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는 Winnifred Rees에게 피아노를 배웠습니다. 그는 그가 Bobby Soxers라는 보컬 트리오의 일부였던 Fisher Park High School 에 다녔습니다.

 

■ 사생활

Anka1963216일부터 2001년까지 레바논 외교관 Charles de Zogheb의 딸인 Anne de Zogheb와 결혼했습니다. 부부는 1962년 푸에르토리코의 San Juan 에서 만났고 그곳에서 패션 모델로 일했습니다. Eileen Ford Agency 와 계약을 맺었습니다 . 이집트에서 자란 Zogheb는 레바논, 영어, 프랑스어, 네덜란드어, 그리스어 혈통입니다. 두 사람은 이듬해 파리 오를리 공항 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

 

199096일에 그는 미국의 귀화 시민 이 되었습니다.

 

2008Anka는 이탈리아 사르데냐 에서 개인 트레이너인 Anna Åberg 와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0년 이혼했고 폴은 아들의 양육권을 모두 갖고 있다. Anna는 스웨덴 TV3 Svenska Hollywoodfruar ( Swedish Hollywood Wives )에 출연했습니다.

 

Anka의 자서전 My Way David Dalton 과 공동 집필 했으며 2013년에 출판되었습니다.